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류는 쇠퇴했습니다 -평상운전-


잡지에서 연재했던 단편 재활용에 약간 내용은 더 붙였다고하네요. 아마 앞부분 쿠스노키마을을 무대로 한 이야기들이 대부분 재활용이고 뒤의 여행이야기가 새로 쓴거라 추측됩니다.전반부는 대부분 요정님에 얽혀 벌어지는 시끌벅적한 이야기들.그래서 그런지 요정님의 비중이 적은 두사람, 업무활동기록 부분이 더 인상깊게 남았습니다. 조수가 깔끔하게 일은 했지만 집에 벽이 없어질뻔...대체로 시리즈 초기 많이 나왔던 요정님의 인간 흉내로 일어난 소등 이야기가 많습니다.후반부가 이 책에서 묘미인데 확실히 앞부분과 느낌이 다릅니다. 새로 썼다는게 맞는듯...키노의 여행이 떠오르는 블랙코미디로 와타시짱이 요정님을 휴대하고 기묘하고 독특한 마을들을 혼자서 여행하는 단편인데 요정님 덕분에 생명의 위험은 없으니 분위기는 본편보다 평온합니다. 아쉬운걸 이제서야 한정된 장소를 벗어나 다양한 배경을 무대로 사람과 요정이 벌이는 별난 행동들에 관찰자로써 개입한다는 이러한걸 이제야 썼다거네요. 차라리 나중에 이런류로 새로 썼으면 할정도로 아쉽습니다.이로써 완전 완결. 그동안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나와 조수님의, 그 후?!
비밀 도구로 만드는 멋진 악덕 기업
다나카 로미오의 첫 라이트노블 시리즈, 완결 후 덤 으로 단편집 발매!

우리 인류가 천천히 쇠퇴를 맞이한 지도 벌써 수 세기.
이미 지구는 요정님 의 것이 되었습니다.
그런 요정님과 인간 사이를 중개하는 것이 국제공무원 조정관 인 제가 할 일.
제가 소장이 된 후 쿠스노키 마을의 뒷이야기.

알려지지 않은 요정님들의 비밀 활동(아르바이트),「세계 마을 가이드북」집필을 둘러싼 여행.
그리고 러브 코미디풍으로 펼쳐지는 저의 데이트……?

등등, 신작을 잔뜩 포함한 본편 미수록 에피소드를 넣은,
덤 을 즐길 수 있는 식품 완구 같은 단편집.

오늘도 이 세계는 평상운전입니다.



 

유치원 세계 명작 Best 10

아직 세계명작을 읽어보지 못한 딱한(?) 우리 콩이..^^;;; 좋은 기회에 최신누리과정에 맞춘 유치원 세계명작을 만나 세계명작을 만나보게 되었네요. best 10이니 10개의 세계명작을 만날 수 있겠죠? 앗, 근데 속상한 일이.. 택배를 받을때 한쪽이 찢어져 있어서 혹시나...하고 봤더니만, 책의 모서리가 다 긁히고, 구겨졌더라구요. 에휴, 속상해랏. 이 책은 하드커버라 책을 보관하거나 볼때 튼튼해서 좋은거 같아요. 오홍, 게다가 안쪽에 CD가 들어

xcvre.tistory.com

 

위험한 게임 마니또

이 책은 재미있다. 내가 선생님여서 그런가. 지금까지 읽은 소설 중에서 가장 감동적이었다. 감동적이라는 말이 스포가 될지도 모르겠다. 아래 책 표지가 마지막 페이지에 그대로 반복된다. 표지를 보았을 때는 뭔가 어두운 분위기여서 꺼림찍한 기분이었다면 마지막 페이지의 그림을 볼 때는 가슴 한쪽이 저며왔다. 교실에서 매일 만나는 아이들 속에 이 책의 주인공인 지율이, 아름이, 모모, 은석이, 두진이, 병철이, 시현이가 있다. 아이들이 과연 어떤 생각을 하면서

lksd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