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어와라! 냐루코 양 1


냐루코라는 외계인의 등장과 그녀에 사랑에 의해 주인공에 일상이 한순간에 변하는 그런 내용에 이야기인거 같다 전반적으로 이야기가 밝은 내용이고 씩씩한 여주에 행동때문에 재미있게 보는 이야기인거 같다 이야기가 무겁지 않아 편하게 보았던거 같다. 개인적으로 이런 이야기를 좋아한덕에 재미있게 볼수 있었다
심야. 야사카 마히로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언가」에게 쫓기고 있었다. 아무리 도움을 요청해도 인기척 하나 발견할 수 없었던 그는 거리를 정처 없이 도망칠 수밖에 없었다. 결국 힘이 다해 마지막을 각오한 그 순간ㅡ.
언제나 생글생글 웃으며 당신 곁에 기어오는 혼돈, 니알라토텝입니다.
ㅡ너무나도 황당무계한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은발의 미소녀가 나타났다!
니알라토텝, 애칭 냐루코 왈, 그녀는 마히로를 노리는 악의 조직에서 그를 지키기 위해 파견되었다는데……. 이렇게 마히로와 냐루코의 이상한 일상이 막을 열었다! 기어와라, 냐루코 양! 지지마라, 마히로! 노도처럼 기어오는 하이텐션 혼돈 코미디!


시작
1. 제3종 접근조우
막간
2. 미지의 교사를 향한 몽환의 추적(로망이라는 의미로)
막간
3. 지구가 정지하는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