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가 만들자 캐릭터 변신 자동차 또봇 트라이탄 + 아이언맨 3 세트


또봇 너무좋아해서 사줬더니 아들이 만들어놓고 종이 찢어질때까지 갖고놀았습니다 생각보다 어렵지않고 6세 아이들 수준에 적당하네요 가격도 코스트코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게되서 좋았습니다 5세때는 폴리가지고 많이만들더니 6세되니 또봇이 좋은가봅니다 쓰레기는 미리 통하나준비해섳버리세요 조그만 조각이 청소가 조금 귀찮았어요 그것만주의하심 딱 좋을듯 합니다
평범한 장난감은 그만! 이제, 인기 캐릭터 내가 직접 만든다!
내가 만들자 캐릭터 시리즈 탄생!

아이들이 재미있게 갖고 놀면서 두뇌계발까지 한다고요? 부모로서 이보다 좋은 장난감은 없을 거예요. 모두가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들을 내가 직접 만든다? 아이들에게 이보다 신나는 일도 없을 거고요. 지금 바로 내가 만들자를 만나 보세요. 이제 내가 만들자는 세상의 부모와 아이들을 위한 신개념 조립 완구로 돌아왔답니다.

150만부 판매 베스트셀러 내가 만들자가 캐릭터 시리즈로 컴백했어요. 떼고, 접고, 끼우기만 하면 완성되는 신개념 조립완구 내가 만들자가 여러분의 성원에 힘 입어 인기 캐릭터와 만났답니다. 내가 만드니까 재미 폭발! 인기 캐릭터로 비주얼 폭발! 한 층 업그레이드된 모습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더욱 커진 만들기 판이 무려 8장씩이나! 그림책 속에 등장하는 주인공들을 모두 만든 다음, 이들을 담을 수 있는 보관함 같은 Big Size 만들기도 추가됐어요. 지금껏 만나보지 못한 막강한 구성, 내가 만들자는 확실히 다릅니다.

이제 만들기도 스토리 텔링! 내가 만들자의 인기 캐릭터들이 아이들에게 이야기를 들려줄 거에요. 슈퍼 히어로 군단 어벤져스부터 강철 사나이 아이언맨, 거미 인간 스파이더맨, 귀엽고 깜찍한 포켓몬스터, 판타지의 세계 메이플스토리, 변신자동차 또봇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모두 모였답니다. 이들이 들려주는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만들기의 세계로 푹 빠져 보세요.


1. 아이언맨 만들기
2. 워머신 만들기
3. 아이언 레이싱 카 만들기
4. 아이언 사이클 만들기
5. 아이언 제트기 만들기
6. 빅 아이언맨 만들기
7. 아이언 패트리어트 만들기
8. 만다린 만들기
9. 페퍼 포츠 만들기
10. 토니 스타크 만들기
11. 아이언맨 수트 마크1 만들기
12. 위플래시 만들기
13. 아이언맨 수트 마크2 만들기
14. 아이언맨 수트 마크3 만들기
15. 아이언맨 수트 마크5 만들기
16. 아이언맨 수트 마크7 만들기
17. 스타크 타워 만들기

 

Classic Tales Level 1 : The Little Red Hen

[Oxford Classic Tales] Level 1 The Little Red Hen(Activity Book and Play) 본책을 재미있게 보고 난 후, Activity Book and Play 접하게 해주었어요. Activity Book and Play 은 흑백으로 되어있고, 단어 연결이나, 본문의 내용을 기억하며 빈칸에 맞는 단어 쓰기, 문장을 보고, 어떤 일드리 일어났는지 적어보게 되어있어요. 아직 영어 단어쓰는게 많이 익숙지 않아서, A

terd.tistory.com

 

탄탄동 사거리 만복전파사

제목부터 흥미진진하여 만지작만지막거린 책어릴 때 전파사란 간판을 많이도 봤는데, 지금은 볼 수 없기에 더욱 반가웠던 책.아이들에게는 전파사란 뭐지?라는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책인 것 같다.크게 두 파트로 나누어지는 이야기 전개에서 산타를 만난 일과 자린고비를 만나는 유쾌한 상상력은 웃음지으며 글을 읽게 한다. 아이들과 함께 책을 읽으며 전파사에 있던 라디오를 갖고 싶다거나 커다란 괘종시계소리가 울릴 때 복도를 달려 뛰어간다면 어디로 가고 싶은가에 대해서

gfdgtd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