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브레이킹던


시리즈가 꽤나 길었다. 유명한 작품인 만큼 작품성은 끝까지 좋았던 것 같다. 1인칭이므로 주인공의 시점이 중심으로 서술되지만 다른 인물들의 심리가 묘사되는 부분이 많아 거의 모든 등장인물들이 생생한 느낌이 들었다. 결국은 이뤄지고 엔딩을 맞았지만 굉장히 많은 사건들을 거쳐가는 과정이 순탄치 만은 않았다. 뭐든 쉽게 이뤄지는 건 없다는 메세지를 전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브레이킹던

프롤로그
1.약혼 중
2. 긴 밤
3. 결혼식
4. 어떤 인사
5. 에스미 섬
6. 방심
7. 예상치 못한 일
8. 싸움을 기다리다
9. 다가오는 재앙을 보지 못하다
10. 왜 그냥 떠나버리지 못했을까? 맞아, 난 바보였지.
11. 가장 하기 싫은 일 두 가지
12. 환영 받지 못하는 손님도 있다
13. 비위가 좋아졌으니 잘 된 건가?
14. 뱀파이어에게 무례하게 대했다고 죄책감을 느끼면 일이 꼬인다
15. 똑딱 똑딱 똑딱
16. 너무 많은 정보는 경계하라
17. 머리가 필요해? 심장이 필요해? 가져가. 내가 가진 모든 것을
18. 어떤 말로 표현할 수 있겠어?
19. 불에 타다
20. 새로운 것들
21. 첫 번째 사냥
22. 약속한 것
23. 지나간 기억들
24. 뜻밖의 선물
25. 호의
26. 상상 이상의 일
27. 여행 계획
28. 미래
29. 변절
30. 저항할 수 없는 힘
31. 능력
32. 한패
33. 위조
34. 감출 수 없는 진실
35. 데드라인
36. 피를 부르는 욕망
37. 계략
38. 권능
39. 영원히 행복하게

 

Classic Tales Level 1 : The Little Red Hen

[Oxford Classic Tales] Level 1 The Little Red Hen(Activity Book and Play) 본책을 재미있게 보고 난 후, Activity Book and Play 접하게 해주었어요. Activity Book and Play 은 흑백으로 되어있고, 단어 연결이나, 본문의 내용을 기억하며 빈칸에 맞는 단어 쓰기, 문장을 보고, 어떤 일드리 일어났는지 적어보게 되어있어요. 아직 영어 단어쓰는게 많이 익숙지 않아서, A

terd.tistory.com

 

선의 법칙

죽음은 불편한 옷을 입고 딱딱한 침대에 눕는 것이었다. 침대에 누운 채로 가까이 지내던 사람들의 울음소리를 듣는 일이었다. 죽음에 대해 얘기하는 일은 묵묵히 눈을 맞추거나 요란한 수돗물 소리에 울음소리를 섞는 것이었다.ㅡㅡㅡ지금껏 알던 삶이 언제든지 작동을 멈추거나 방향을 바꾸거나 짐작할 수 없는 곳으로 흘러가는 불확실한 것임을 어렴풋이 알게 되었다.시작점이 생겼으므로 종착점도 생겼다. 예측할 수 없는 미래가 생겼다는 뜻이었다. 그게 자신을 기쁘게 하는

ksed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