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ENJOY 여행중국어

중국 여행 처음 갈 때 이 책!중국여행. 상해, 타이베이 여행을 다녀왔다. 관광지나 호텔에서는 영어를 사용하면 되지만 로컬 식당이나 야시장 등에서는 전혀 통하지 않다보니 답답함이 항상 있었다. 다음엔 간단한 중국어라도 배워가야지 하던 중 발견한 여행 중국어? 목차를 보니 기본표현부터 공항, 호텔, 식당, 술집, 거리, 쇼핑 등 여행에 꼭 필요한 상황에서 필요한 표현들이 담긴 것 같다. 유용한 서바이벌 중국어뿐 아니라 중간중간에 상하이, 베이징 등의 대표 여행지, 중국여행 필수 어플, 중국음식 주문하기, 필수 단어, 숫자 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이 많다. 게다가 가벼운 문고판이라 여행갈때 들고 다니기도 부담스럽지 않고 마지막에 인덱스까지 있어 필요할 때 찾아보고 바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딸래미와 함께 읽다가 모든 물음에 뿌씽, 뿌씽하며 한참 웃었다. 중국여행 필수 어플에서 ‘콰이띠 다처’가 한국판 카카오 택시라고 한다. 기사 확인 전화가 중국어로 오나? 괜한 걱정하면서 풋 웃음이 난다. 중국여행 가고 싶당.

ENJOY 여행중국어는 여행서 같은 중국어 책이다. 필수 여행중국어 표현과 함께 인기 여행지 소개, 여행에 유용한 정보들을 담고 있으며, 여행지에서 필요한 표현들이 한눈에 들어오도록 가독성이 좋게 구성되어 있다. 책은 한 손에 쏙! 책 속의 표현은 한눈에 팍 들어온다. 발음듣기용 MP3와 회화연습용 MP3 파일을 넥서스 홈페이지(www.nexusbook.com)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Before you go_이것만은 알고 가자
- 여행 가서 자주 쓰는 표현 BEST 30
- 하고 싶은 말 다 하는 기초회화 Pattern 10

1. 초간단 기본 표현
인사하기 / 감사 인사 / 사과하기 / 긍정 표현 / 부정 표현 / 도움 청하기 / 중국어를 못해요 /
그곳에 가고 싶다_상하이

2. 기내에서
자리 찾기 / 승무원에게 필요한 것 말하기 / 기내식 먹기 / 기내에서 아플 때 / 입국신고서 작성하기 /
★출입국신고서 작성하기 / 그곳에 가고 싶다_베이징

3. 공항에서
★중국 입국 절차 / 탑승 수속하기 / 입국 심사 / 수하물 찾기 / 세관 검사 / 환전하기 / 면세품 사기 /
★중국 화폐 익히기 / 그곳에 가고 싶다_시안

4. 호텔에서
체크인 하기 / ★중국 숙박 예약 사이트 / 숙소를 예약하지 않았을 때 /
룸서비스, 편의시설 이용하기 / 문제가 생겼어요 / 체크아웃 하기 / 그곳에 가고 싶다_항저우, 쑤저우

5. 이동 중에
길 물어보기 / 어디예요? / 어떻게 가요? / 길을 잃었어요 / ★중국 여행 필수 어플 /
그곳에 가고 싶다_청두

6. 교통 이용하기
지하철 이용하기 / 버스 이용하기 / 기차표 구입하기 / 기차 좌석 정하기 / 문제가 생겼어요 / 택시 이용하기 / 그곳에 가고 싶다_쿤밍, 리장, 다리, 구이린

7. 식당, 술집에서
식당 예약하기 / 식당에 도착했을 때 / 음식 주문하기 / 문제가 생겼어요 / 계산하기 / 커피숍에서 /
술집에서 / ★중국 음식 주문하기

8. 관광 즐기기
관광하기 / 관광 명소 구경하기 / 사진 찍기 / 공연 관람하기 / 스포츠 관람하기 /
그곳에 가고 싶다_둔황, 투루판, 우루무치

9. 쇼핑하기
물건 살펴보기 / 물건 사기 / 옷 사기 / 신발 사기 / 화장품 사기 / 슈퍼마켓에서 / 교환과 환불 /
★중국어 숫자 읽기 / 그곳에 가고 싶다_홍콩, 마카오

10. 친구 만들기
말문 떼기 / 자기소개하기 / 칭찬하기 / 이메일, SNS 주고받기 / 그곳에 가고 싶다_타이완

11. 긴급 상황 발생
도움 청하기 / 도난당하거나 분실했을 때 / 교통사고가 났을 때 / 아플 때

스피드 인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