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금술사 (스페셜 에디션)


대학교 1학년 딸아이가 온라인 강의를 들으며 담당 교수님이 과제로 내주신 작품이라 구입했어요.전설적인 베스트셀러로 워낙 유명한 작품이라 두고두고 읽어보면 좋을듯해요.아이가 읽고 나면 가족들 다 읽어보고 독서 토론회를 한번 열어보고 싶어지네요.특히 학생들에게는 자신 내면의 소리에 귀 기울일 수 있는 작품 같아요.연금술사는 마음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증언하는 고귀한 성서이며, 진정 자기 자신의 꿈과 대면하고자 하는 모든 이를 축복하는 희망과 환희의 메시지다. 목표 없이 공부를 하는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도서네요.배송도 빨랐고, 상품권과 같이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파울로 코엘료 신드롬’을 일으킨 전설의 베스트셀러

전 세계 170여 개국 82개 언어로 번역되어 2억 3천만 부가 넘는 판매를 기록한 우리 시대 가장 사랑받는 작가 파울로 코엘료. 그를 세계적인 작가의 반열에 오르게 한 베스트셀러 연금술사 의 한국 출간 이십 주년을 맞아, 또다른 대표작 순례자 와 함께 새로운 표지로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이 독자들을 찾는다. 이번 특별판은 2020년 7월 20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마음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증언하는 성서와도 같은 책, 진정 자기 자신의 꿈과 대면하고자 하는 모든 이를 축복하는 희망과 환희의 메시지, 전 세계 8천 5백만 독자의 사랑을 받은 연금술사 는 평범한 양치기 산티아고의 여정을 통해 우리 각자에게 예정된 진정한 보물을 찾아내는 것, 그것이 삶의 연금술임을 역설하는 작품이다. 자네가 무언가를 간절히 원할 때 온 우주는 자네의 소망이 실현되도록 도와준다네. 이는 우리 모두가 나만의 보물을 찾고자 하는 소망으로 현실을 견뎌낼 힘을 얻기에, 오래도록 크나큰 울림을 준다. 이번 특별판에는 한국어판 출간 이십 주년을 기념하는 서문을 수록해, 연금술사 가 하나의 자발적이고 자연스러운 현상 이 되기까지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아울러 소중한 한국 독자들에게 보내는 코엘료의 친필 메시지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