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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마트 이야기

opifsudih 2024. 1. 27. 03:05


읽어보자마자 제 실수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하이마트 회사 연수원에서 사용해야될 친절교육 교범에 불과합니다. 와.. 정말 돈이 아깝습니다.... 9000원이면 짜장면 두그릇은 먹을수 있는데.. 너무 억울하네요. 물론 친절의 중요성을 강조한 것은 나쁘진 않아요. 그런데 읽어서 배울게 하나도 없어요........ 예스24에 계시는 분들 이런 교육용 교재를 책이라고 팔다니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으신지 모르겠네요. 읽어보지도 않고 리스트업하는지 걱정 되네요. 하이마트 직원이라면 봐야 되겠지만 직원이 아니라면 볼 필요가 전연 없습니다. 회사사보 성격입니다. [인상깊은구절]전혀 없습니다....
하이마트 친절 메신저들의 생생한 친절 경험담. 친절 을 주무기로 시장에 동풍을 일으키고 있는 하이마트 직원들의 어려움과 애환을 솔직하게 담고 있다.

머리말 - 느낌이 좋은 하이마트를 위하여
친절 메신저 제도 소개 - 하이마트의 친절 메신저 제도란?

아침의 웃음은 보약 중의 보약 : 이창은
매장의 첫인상은 친절 도우미로부터 : 고강민
하이마트 직원들이 모두 친절 메신저가 되어야 : 고병우
고객이 나라면 하는 마음가짐으로 : 박정훈
고객의 만족은 회사의 이익 : 김영하
나도 웃길 수 있다 : 신주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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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이 좋아야 끝이 좋다 : 박유정
친절 메신저 활동을 하이마트의 기업 문화로 : 정명택
고객은 왕이다 : 김영덕
기분과 표정도 전염이 된다 : 이선철
웃는 얼굴에 침 뱉으랴? : 박용석
친절 메신저라는 감투 : 김민태
조용하게 시작된 아침 혁명 : 이후용
처음 메신저 교육을 하던 날 : 이종탁
프로가 되기 위한 밑거름 : 정병형
참 친절이 손님의 마음을 움직인다 : 이춘우
상품만이 아니라 자기 자신을 판다 : 배상준
생각하고 연구하는 친절 메신저 : 노성수
친절 메신저를 감동시킨 친절 메신저 : 최문수
나도 정말 잘할 수 있을까? : 김진관
행복한 아침을 기다리며 : 윤달호
나부터, 집에서부터 아무 조건 없이 순수한 마음으로 : 문연성
좋은 생각과 바른 마음가짐 : 장호안
진짜 친절이 뭘까요? : 유신정
맨투맨 대화 방식의 효과 : 윤성훈
공포의 쿵쿵따 게임 : 이후용
아차, 내가 이러면 안 되지 : 주재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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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합시다! : 이상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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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 친절 메신저가 누구야? : 김병호
모두가 친절 메신저로 나섰으면 : 백정훈
친절 훈련을 시키는 조련사 : 박재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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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정관념과 틀을 벗어 던져라 : 김겸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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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이 있는 고객을 어떻게 모실까? : 육심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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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기찬 아침으로 바꾸세요! : 윤옥영
고객을 중독시키는 친절 메신저 : 허미화
특명!! 웃는 아침 만들기 : 김경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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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신화의 주인공이 되자!! : 최혜림
고객의 한 마디 말씀에 점심은 꿀맛 : 임광재
AS처리는 만족스럽지 못하지만.. : 김형균
고객님께 전달한 친절 노하우 : 심성룡
친절을 베푸는 것은 쌍방향의 즐거움 : 조창준
어머니 품처럼 따뜻하고 시골 외할머니처럼 다정다감한 : 지인선
해피콜이 행복해질 때까지 : 이상연
설상가상, 돌이킬 수 없는 아픔 : 박종민
동분서주했던 날의 보람 : 이윤희
고객만족, 고객감동의 마무리 : 이재국
혼자서 처음 배달하던 날의 기억 : 강신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