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백의 신부 3


하백의 신부 3권이네요~그림체가 이쁜 게 너무 좋아요음..이 책은 주문 3번만에 제대로 된 책을 받게되었죠앞서 먼저 주문한 첫번째 두번째 책들은 모두 파본으로 심하게 구겨졌다거나 그래서 기분이 되게 안좋았었어요 배송은 빠른데 상태가 매우 안좋은 것들이...왔다는 게ㅠㅠ그렇다고 번거롭게매번 다시 주문 하는 것도 신경쓰이고 처음올 때 제대로 오면 얼마나 좋을 까 싶네요
슬픈 어머니의 목소리… 집안 전체가 초상집 같이 침울했던 그 날은, 나의 결혼식이었다. 순결한 처녀를 신부로 바쳐야만 인간에게 비를 내려주는 水神 하백. 오랜 가뭄으로 지쳐버린 마을 사람들을 위해 소아는 하백의 신부가 되기로 결심한다. 슬픔에 빠진 가족들을 뒤로 한 채 수국(水國)에 도착한 소아는 드디어 하백을 만나게 되지만, 생각했던 것과 너무나 다른 그의 모습에 깜짝 놀라는데…!!! 사랑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지금 위대하고 아름다운 사랑이야기가 탄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