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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5학럴ㅇ‥ㅣ 공부시키는데조금은 어려운데구성은좋네요.품사구성이 잘 나눠져있ㅇ·서 좋아요.혼자서 하기에는 조금 어렵지만스스로 해봐야겠죠.추천추천해요ㅋ고학년이라고쌨는데 4학년부터인가요.아직 공부에 눈은ㄴ ㅅ못뜬 아이한테는조금 어렵겠어요.그래도 열심히하면족겧네요.다른단계도 계속해봐야알겠죠,.공부는 역시 힘드네요
영어 문법을 시작하는 단계의 초등 고학년이 기초 영문법을 익히는 데 최적합하게 만들어진 3권 시리즈 교재이다. 그림으로 매 단원을 흥미롭게 시작할 수 있으며 어휘 및 대표 예문은 원어민 발음을 들으면서 연습할 수 있도록 했다. 각 권은 워크북이 함께 제공되어 많은 문제들을 풀어보고 영문법을 적용한 작문 연습을 충분히 해볼 수 있도록 했다. 매 단원에서는 [내가 발표왕] 꼭지를 두어 눈으로 이해하는 문법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직접표현해 보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 그림으로 개념 파악
- 핵심 개념을 흥미로운 일러스트로 표현해 단원 도입을 이끌고 있다.

* 대표 예문 반복 및 응용 (원어민 음성 QR 코드 제공)
- 단원 문법 상황에 최적화된 대표 예문을 반복적으로 연습하도록 설계했다. 이때 동일한 반복이 아닌 약간의 변화를 주어 지루하지 않게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응용력 또한 높일 수 있도록 했다.

* 어휘 학습 장치 (원어민 음성 QR 코드 제공)
- 문법 공부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어려운 어휘 풀이를 제시했다.
- 매 단원의 끝에 어휘를 모아 두어 예습 및 복습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 표현하기 능력 확장
- 매 단원 개념 학습이 끝난 후 스스로 발표해 보는 코너를 두어 학습한 개념을 더욱 견고히 자기의 것으로 만들 수 있도록 했다.

* 워크북 제공
- 워크북에서는 어법, 어휘, 작문 연습 등을 할 수 있다. 이는 복습용으로 활용하거나 과제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SCENE 01 품사란 무엇인가? p.07
SCENE 02 주어, 서술어, 목적어, 보어란? p.17
SCENE 03 명사가 하나일 때 vs 둘 이상일 때 p.27
SCENE 04 명사를 하나 둘, 셀 수 없을 때 p.37
SCENE 05 어떤 하나 ~ vs 바로 그 ~ p.47
SCENE 06 이름 대신 나, 너, 그 p.57
SCENE 07 동작을 나타낼 때 vs 느낌을 나타낼 때 p.67
SCENE 08 주어가 누구(무엇)인지, 어떠한지를 나타낼 때 p.77
SCENE 09 동작이나 느낌에 대해 묻거나 부정할 때 p.87
SCENE 10 주어가 누구(무엇)인지, 어떠한지 묻거나 부정할 때 p.97
SCENE 11 특징, 성질, 상태를 나타낼 때 p.107
SCENE 12 가까우면 this vs 멀면 that p.117
SCENE 13 수 또는 양의 많고 적음을 표현할 때 p.127